불확실성의 시대,
불의의 사고에도 흔들리지 않는 경영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영국 BCI(Business Continuity Institute)의 통계 자료에 의하면 자연재해, 테러, 전쟁 등과 같은 심각한 수준의 재해가 아니더라도 기술 유출, 화재, 물류 중단 등과 같은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의 사고에 의해 매년 전체 기업의 20%는 사업 중단을 경험한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비전인사이트㈜는 다양한 경영 리스크와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사업 중단을 경험하게 되더라도 조직의 핵심 제품, 서비스 및 기능을 고객이 요구하는 시간 내에 재개 및 복구하고 경영활동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과 시스템을 구축하는 전문 컨설팅 기업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사업연속성관리체계(BCMS, Business Continuity Management System) 구축 컨설팅을 필두로, 재난관리체계 진단, 재난유형별 매뉴얼 구축, 재난대응 훈련기획, 위험성평가 등 재난관리 및 경영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경영 환경이 급속도로 변화하는 상황에서 리질리언스(Resilience)의 확보를 통해 예측하지 못한 위기를 맞았을 때 이를 신속하게 극복하고 새로운 차원의 성장과 도약을 이룩할 수 있도록 협력하는 가장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비전인사이트㈜ 대표이사       윤 승 환